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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 지식

인터넷을 예시로

 


인터넷이 전형적인 시스템입니다. 너무 상호 의존적이어서 놀랍습니다. 모든. 인터넷의 내부 작업을 완전히 탐색하는 것은이 텍스트의 범위를 벗어납니다. 완전한 책이 적혀 있고, 나는  사람들에게 당신을 추천  것입니다. 하지만,  책의 일부는 인터넷을 통한 프로그래밍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방법으로 사용하십시오. 우리가  이해하는 곳에서이 설명을 시작하겠습니다. 컴퓨터 또는 노트북. 이메일 프로그램이 보내는 방법을 모르고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이메일? 아니면, 어쩌면 내가 말하지 말아야  것입니다. 받는 사람. 전자 메일 프로그램에서받는 유일한 방법은받는 사람의 전자 메일을 요청하는 것입니다 주소를 입력하고 메시지를 입력  공간을 제공  다음 SEND라는 버튼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SEND 버튼을 누르면 프로그램이 화면을 닫고 이메일을 넣을 것입니다. 패킷이라 불리는 데이터 구조로; 그런 다음 패킷을 컴퓨터의 운영으로 전달합니다. 체계. 그것이 전자 메일 프로그램이 수행하는 방법을 아는 범위입니다.  시점에서, 그것은 신뢰하고 있습니다. 운영 체제가 다음에 무엇을해야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운영 체제 자체도 그다지  알지 못합니다. 예를 들어, 그것은 w 모른다.

네트워크를 통해 통신하는 방법; 그러나 그것이 바로 우리가해야  일입니다. 다행히도,

컴퓨터에는 통신 방법을 알고있는 네트워크 카드라는 하드웨어 장치가 있습니다.

네트워크. 운영 체제의 작업은받은 패킷 데이터 구조를 취하는 것입니다.

전자 메일 프로그램에서 네트워크 카드를 처리하는 방법을 알고있는 것으로 변환하십시오.

너무 자세하게 설명하지 않고 운영 체제는 패킷을 표준 방식으로 포맷합니다.

바이너리를 사용하여 패킷의 모든 정보를 인코딩합니다. 패킷은 일단 포맷되면

네트워크를 통한 전송을 위해 네트워크 카드에 연결합니다.

패킷은 소스 주소 (보낸 사람의 주소),

대상 주소 (받는 사람의 주소), 메시지 크기 (바이트), 메시지 자체 

패킷을 전송할  발생할 수있는 손상을 조정하는  도움이되는 체크섬 필드

네트워크. 간단한 check-sum 패킷의 1 비트 수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번호가 체크섬 필드에 저장됩니다. 패킷이 목적지에 도달하면

컴퓨터에서는 패킷의 1 비트 수를 해당 체크섬과 비교합니다. 만약 그들이

일치하면 컴퓨터는 모든 것이 정상이라고 가정합니다.  정교한 기술이 있습니다.

C 작성된 패킷 데이터 구조는 다음과 같습니다.

 

struct PACKET_REC

{

};

String source;

String destination;

int size;

String message;

int checkSum;

 

 

운영 체제는 위의 구조를 표준 바이너리 형식으로 변환했을 것입니다

그것을 네트워크 카드에 전달했습니다.

 



네트워크를 통해 통신하려면

패킷 데이터 구조를 신호로 변환합니다. 네트워크가 존재하도록 정의 

하나의 컴퓨터가 적어도 하나의 다른 컴퓨터와 병렬로 연결될 

컴퓨터.  물리적 연결은 리터럴   있습니다.

컴퓨터가 다른 컴퓨터에 연결되어 있거나

케이블 (그림 1.0). Ot; 연결은 영원한 것일 수있다.

라디오를 통한 연결의 형태로 존재한다 (그림 1.1).

어쨌든 신호는 신호를 통해 발생합니다. 신호는

파도, 사인파처럼. 그들은 볏과 골짜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 또한

aw.re 한쪽 끝에서 다른  끝으로 빠르게 이동할  있습니다. 늑대

바이너리는 공통적  PR 오퍼티티를 공유합니다.   이진 파일입니다.

 

바이너리 1 웨이브 크레스트와 유사하며 바이너리 0 웨이브 트로프와 유사합니다. 그림 1.2 참조하십시오.

운영 체제가 패킷 데이터 구조를 바이너리로 변환하면 네트워크 카드

바이너리를 신호로 신속하게 변환   있기 때문에 다가오는 패킷이 전송됩니다.

네트워크.  정보 세트는 엄격하게 패킷이라고합니다. 일반적인 방법  하나

바이너리를 신호로 변환하는 것은 바이너리를 음파로 변환하는 것입니다. 바이너리 1

높은 음높이  바이너리 0 낮은 피치 사운드입니다. 네트워크가

전화선, 이것이 실제로 어떻게 이루어 졌는지입니다.

간단한 네트워크에서 함께 연결된  대의 컴퓨터  있다고 가정  보겠습니다.

철사. 컴퓨터의 한쪽 끝은  컴퓨터의 네트워크 카드에 연결되고 다른  끝은 컴퓨터의 네트워크 카드에 연결됩니다.

와이어의 끝은 다른 컴퓨터의 네트워크 카드에 연결됩니다 (그림 1.0).  개인

전자 메일을 작성하여 다른 컴퓨터로 보냅니다. 다른 컴퓨터가 하나뿐이므로,

네트워크 카드는 단순히 패킷 데이터 구조를 신호 패킷으로 변환합니다

그것을 전선으로 전송하십시오. 다른 컴퓨터가 수동적으로 듣고 있습니다. 일단

뭔가를 듣고, 소리를 바이너리로 변환하여 패킷 데이터 구조를 만듭니다. 그때

수신 컴퓨터에서  과정이 발생합니다. 바이너리 패킷은 수신 측으로 보내진다.

컴퓨터의 운영 체제는 수신자의 전자 메일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있는 형식으로 변환합니다.

핸들. 전자 메일 프로그램은이를 수신자에게 표시합니다.

 


 설정은 아직 인터넷이 아닙니다. 하나 이상의 컴퓨터가 연결되어 있다고 가정  봅시다.

우리는 LAN (Local Area Network) 또는 LAN이라고 부르는 것을 사용합니다.  양식의 네트워크는

우리는 서버로 알려진 특별한 컴퓨터를 통해 많은 컴퓨터가 함께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림 1.3  트워크 k

별표로 구성 (비록

정확히  것처럼 보입니다).  컴퓨터

 networl <에서, seiver 포함하여, is

PC. 또한 각각 고유하게

번호로 식별됩니다.  예에서

1에서 4까지 번호가 매겨져 있습니다. N :>

 서버 컴퓨터는 직접적으로

서로 연결되어있다. 대신 그들은

ser ver 직접 연결

Hub라고 불리는 특수 연결 또는

라우터.  연결은 xx입니다.

ser ver 연결됨. 이러한 연결

상자는 m 따라 어떤 형태로든 제공됩니다.

그들이 얼마나 똑똑한 .  간단한 상자는

허브의 기본 속성은

 서버 컴퓨터를 서버에 연결합니다. 

다른 한편, 허브는 서버를 다른 모든  서버 컴퓨터에 연결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PC에서 PC 로의  대일 연결입니다.

서버와 서버 간의 일대  연결을 지원합니다.

PC 1 사용자가 PC 3에서 사용자에게 전자 메일을 보내려고하면 사용자는 다음과 같은 모양의 패킷을 만듭니다

:

 

Source= 1

Destination = 3

Size = 2

Message = Hi

CRC = ...

 

고유  PC 번호는이 패킷을 만든 사람을 지정하는  사용됩니다.

그것은 의도된다.  모양의 네트워크가 PCl 서버에만 연결하기 때문에 패킷은

봉사단에 도착합니다. 서버가 패킷을 열어 대상 고객이

서버가 아닙니다. 서버는 대상 번호를보고  수없는 번호인지 확인합니다.

 수없는 경우 오류 메시지가 생성됩니다. 그러나, ifit  존재를 알고 있습니다.

수신자라면 패킷을 수신자에게 전달할 것이다. 문제가 있습니다. 서버가 연결되었습니다.

서버의 관점에서 일대  연결 만있는 허브에 연결합니다.

이는 서버가 로컬 네트워크를 통해 패킷을 브로드 캐스팅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세밀하게 제어  수는 없습니다. , 모든  서버 PC는이 패킷을 수신합니다. 모든

그들  패킷이 열립니다. 이제는 이러한 PC 운영 체제가 정직한 경우 PCl

PC2 의도  수신자가 아니며 패킷을 삭제할 것입니다.

 높은 체인까지. , 사용자는이 패킷이 있음을   없습니다.

이야기는 PC3 경우 수신자이기 때문에 다릅니다.  경우 패킷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대신, 그것은보기 위해 사용자에게 전달됩니다.

 


위의 내용은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여줍니다. 당신이 알아 차리면 패킷은 문자열과

정수. 이들은 바이너리 형태로조차도 읽기가 매우 쉽습니다. 진단을 돕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네트워크 문제;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패킷을보고 읽을  있습니다.

본문. 개인 정보 보호에 관심이 있으면 좋지 않습니다. 멈추는 것이 불가능하거나

사람과 컴퓨터가 패킷을 보지 못하게합니다. 우리가  수있는 유일한 일은 출격이다.

패킷의 메시지 부분에있는 글자들 때문에 그것은 매우 어렵거나 심지어 불가능합니다.

읽다. 암호화는 패킷을 안전하게 보호하기위한 인터넷 기술입니다.

, 우리는 LAN 보았습니다. 이것은 여전히 인터넷이 아닙니다. 우리는 단계로 나아갈 필요가있다.

네트워크를 광역 네트워크라고 부르는 다음 레벨의 네트워크를 살펴보십시오.

WAN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림 1.4 간단한 WAN 보여줍니다.  네트워크에는 2 개의 간단한 Star LAN

브리지는 브리지로 알려진 추가 PC 통해 함께 연결됩니다. 다리는 공간적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 (1) 패킷이 다른 네트워크 (networ k)를위한시기를 알고 (2) 변환  수있는

하나의 네트워크에서 패킷의 형식은 다른 네트워크의 패킷의 다른 형식으로

(필요한 경우). 브리지가  서버 사이에 연결되어 있으면 그림 1.4 같습니다.

서버는 메시지를 브로드 캐스트   선택 사항을 갖습니다. 그것만을 통해 방송  수있다.

LAN 또는 브리지를 통해서만 연결하거나  경로를 동시에 사용할  있습니다.  컨트롤은

방송의 범위를 제한하고 사물을   사적인 것으로 만듭니다.

우리는이 WAN에서 해결해야  문제가 있습니다. PC ID 번호는 no입니다.

 이상 고유합니다.  개의 개별 LAN 네트워크의 ID 번호가 겹칩니다. 우리는

새로운 주소 지정 방법. 이것은 해결하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우리가  일은 특별한 특별한 것을 할당하는 것입니다.

네트워크 서버 ID 번호. 이를 위해서는 네트워크 관리자가

서로 네트워크에서 고유  ID 번호를 선택해야합니다. 완료되면 형식을 지정할  있습니다.

그들의 주소. 그들은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그것을 포맷  것입니다 :

 

network ID . PC ID


따라서 왼쪽 h LAN 네트워크 ID 번호 00이고 오른쪽 LAN

네트워크 ID 번호 01이면 네트워크 00 PC1 네트워크 01 PC3 전자 메일을 보낼  있습니다.

 패킷 보내기 :


Source= 00.1

Destination= 01.3

Size =2

Message = Hi

CRC = ...

 

 패킷은 PCl 떠나 서버에 도착합니다. packe ~ 서버를 열면

의도  청중이 다른 네트워크임을 깨닫게됩니다. 그런 다음 패킷을

다리. Bridge 서식 수정을 수행  다음 서버로 전달합니다.

 서버는  패킷이 그것이 관리하는 네트워크를위한 것임을 검증  것이다.

그런 다음 대상 컴퓨터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컴퓨터가 존재한다면,

 다음에 로컬 네트워크 (local network) 통해  패킷을 전송할 것이다. 수신자의 컴퓨터는

패킷을 수신하여 사용자에게 보여줍니다.

 


 설정은 여전히 인터넷이 아닙니다. 퍼즐의 마지막 부분이 필요합니다. 너는 소개되었다. 여러 종류의 컴퓨터. 모두는 PC이지만 각자 다른 소프트웨어가 작동합니다. 사용자 컴퓨터는 이메일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PC에서 만들어졌습니다. 그런 다음 서버와 브릿지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중요한 컴퓨터는 인터넷입니다. 서비스 제공자 (ISP).  컴퓨터는  종류의 중요한 서비스. 개인  서버가 회원으로 등록하고 고유  정보를 수신   있습니다. ID 번호, IP 주소라고합니다. IP 주소는 111.111.111.111 같습니다. ISP 연결됨 피어 -  - 피어  - 임의로 정렬  계층  네트워크를 통해 다른 ISP 그림 1.5). 이러한 ISP 브리지처럼 동작합니다. 이러한 ISP 라우터처럼 작동합니다. 그들은 알고있다. 글로벌 ISP 네트워크 토폴로지의 일부 그들이 특정 목적지에 대해 모른다면 주소에서 패킷을 희망 ISP 알고있는 상위 ISP 전달합니다. 그것도 인식하지 못한다면, 패킷이 목적지가  때까지 다른 상위 ISP 패킷을 전달한다. 식별되었거나 오류 메시지가 리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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